top of page

ARM

온도 조절

ARM (Adjustable Rate Mortgage)변동 이자 모기지

5/1, 7/1, 10/1 ARM

ARM 대출

모기지 대출 기관은 주택을 구입하거나 재융자할 수 있는 융자 유형과 관련하여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대출 유형과 조건 외에도 고정 이자율 대출을 원하는지 또는 변동 가능한 이자율 모기지 대출(ARM)을 원하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5/1 ARM 대출이란 무엇입니까?

5/1 ARM은 첫 5년 동안 고정 이자율을 적용하는 일종의 가변 이자율 모기지론(ARM)입니다. 그 후 5/1 ARM은 남은 기간 동안 조정 가능한 이자율로 전환합니다.

"가변"과 "조정 가능"이라는 단어는 종종 같은 의미로 사용됩니다. 진정한 변동금리 모기지론은 이자율이 매달 바뀌지만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ARM은 대출 기간의 처음 몇 년 동안 고정 이자율을 적용하는데, 이는 고정 이자율 모기지에 대해 얻을 수 있는 비교 가능한 이자율보다 낮기 때문에 종종 티저 이자율이라고 합니다. 금리는 5년 7년 또는 10년으로 고정될 수 있습니다. 

고정 이율 부분이 끝나면 ARM은 특정 조정에서 이율이 얼마나 오를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상한선에 따라 현재 시장 이율을 기준으로 위 또는 아래로 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조정은 1년에 한 번 발생합니다.

이율이 조정되면 모기지 문서에 지정된 마진에 지수 번호를 추가하여 새 이율을 계산합니다. ARM의 금리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인 지수에는 SOFR(Secured Overnight Financing Rate), COFI(Cost of Funds Index) 및 CMT(Constant Maturity Treasuries)가 있습니다.

이자율이 변경될 때마다 상환액이 다시 계산되어 대출 기간이 끝날 때까지 상환됩니다. ARM에 대한 기간은 일반적으로 30년이지만 반드시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5/1 ARM을 구입할 때 무엇을 알아보아야 합니까?

대출 옵션을 비교할 때 특히 ARM을 볼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특별한 수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2/2/5 캡이 있는 5/1 ARM으로 광고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한 번에 한 숫자씩 분석해 보겠습니다.

• 고정 또는 티저 이율 기간: 첫 번째 숫자는 기간이 시작될 때 이율이 고정된 기간(이 경우 5년)을 지정합니다.

• 조정 간격: 다음 숫자는 대출의 고정 이자율 부분이 끝나면 이자율이 조정되는 빈도를 알려줍니다. 이 예에서 5/1 ARM은 1년에 한 번 조정됩니다.

• 초기 한도: 첫 번째 한도는 지불이 처음 조정될 때 이율이 상향 조정될 수 있는 한도입니다. 이 경우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첫 번째 조정은 2%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후속 조정의 상한선: 위의 예에서 첫 번째 조정 이후의 각 조정에서 이율은 2% 이상 올라갈 수 없습니다.

• 평생 한도: 마지막 숫자는 증가에 대한 평생 한도입니다.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이 모기지 이자율은 대출이 있는 한 5% 이상 올라갈 수 없습니다.

대출 문서의 마진 외에 특정 연도에 이자율이 조정될 수 있는 이자율에 대한 제한 요소는 없습니다.

ARM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알아보십시오.

5/1 ARM 대출: 장점

조정 금리 모기지론에는 장점이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대출의 고정 이자율 부분이 진정한 변동 이자율 모기지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지만, 미래의 상향 조정 가능성이 고정 이자율 모기지보다 확실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리 모기지. 변동금리 모기지론과 고정금리 모기지론의 차이점을 이해하려면 ARM의 장단점을 살펴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낮은 초기 이자율

이자율은 미래에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ARM은 비슷한 고정 이자율을 사용하는 경우보다 대출의 처음 몇 년 동안 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도록 구조화되어 있습니다. 이 낮은 지불액은 주택에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거나 투자하거나 원금에 직접 돌려줄 재정적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안에 이사를 예측 할 경우

귀하가 처음 주택을 구매하고 몇 년 후에 이사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면 이자율이 조정되기 전에 이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미래에 대한 약간의 계획과 예측을 필요로 하지만, 만약 예측한것 같이 이사를 한다면 이자율 오르는 것을 신경 쓰실 일이 없습니다.

5/1 ARM 대출: 단점

위에서 언급했듯이 ARM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더 높은 모기지 지불 가능성

ARM의 티저 이자율은 고정 이자율 모기지의 일반적인 시장 이자율보다 낮습니다. 투자자들은 이자율이 상승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자율이 조정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장기 지불액이 더 높을 가능성이 있으며 시장 상황에 따라 잠재적으로 평생 한도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자격이 되는 경우 고정 금리 대출로 재융자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이 자주 오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5/1 ARM 대출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고정 이자율과 조정 이자율 사이에 적절한 스프레드가 있는 시장 상황을 가정하면, 이자율이 조정되기전 이사할 계획을 알고 있는 경우 특히 이자율 조정 모기지를 받는 것이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이는 선결제 이자율이 정상적인 상황에서 고정 이자율로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낮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장 상황이 변하고 변동 금리와 고정 금리 모기지 사이에 더 많은 차이가 있는 경우 ARM의 낮은 금리가 재정적 유연성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집을 파실 계획이없다면 고정금리 모기지를 살펴보는 것도 좋습니다. 

5/1 ARM  FAQ

컨버터블 ARM이란?

컨버터블 ARM이 있는 주택 소유자는 모기지 계약에 지정된 시간에 ARM을 고정 이자율 모기지로 전환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주택 소유자는 저렴한 초기 요금과 고정 요금 옵션이 있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5/1 ARM 이자 전용 대출이란 무엇입니까?

이자 전용 대출은 정해진 도입 기간 동안만 이자를 부과하는 부적합 모기지 유형입니다. 예를 들어, 5/1 이자만 있는 ARM을 선택하면 처음 5년 동안만 이자를 지불하게 됩니다. 그 후, 모기지 상환이 시작되며, 이는 월 모기지 지불의 일부로 원금과 이자를 지불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금리가 급격히 상승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가장 좋은 방법은 모기지를 재융자하는 것입니다. 많은 주택 소유자는 도입 기간 동안 낮은 월 모기지 지불액을 활용하기 위해 ARM을 선택하고 해당 기간이 끝나기 전에 재융자를 하거나 이사할 계획을 세웁니다.

 

5/1 ARM과 7/6 ARM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단순히 약어를 이해하는 문제입니다. 첫 번째 숫자는 도입 기간의 년 수입니다. 두 번째는 모기지가 이자율을 재설정할 수 있는 빈도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5/1 ARM은 5년의 도입 기간을 가지며 매년 금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7/6 ARM은 7년의 도입 이자율을 가지며 6개월마다 이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bostonchoi.jpg

Rick Shin

( 신동엽 )

Licensed Loan Originator

617.543.8114

rick.marquisccm@gmail.com

rick@marquisccm.com

th (3).jpg

https://open.kakao.com/o/syTCo3te
​모기지 융자 카톡

The Marquis Team

CrossCountry Mortgage, LLC

Branch NMLS2340710

Company NMLS3029

Personal NMLS2384664

Company Licensed all US

Marquis Team Licensed States;

AL, AZ, CA, CT, FL, GA, IL, MA, MD, ME, NC, NH, NJ, NY, OH, PA, RI, SC, TN, TX, VA, VT  

  • 맞춤형 모기지 융자 서비스

  • 최적의 융자 프로그램 선정

  • 빠른 클로징 프로그램

  • 한국 국적 -> 미국 주택 구매

bottom of page